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수 황치열 김우석 나이 한우 굽기 대결 승자는?

가수 황치열 김우석 나이 한우 굽기 대결 승자는?

금요일 밤 나름 보는 재미와 맛있는 음식이 새로이 탄생하는 신상출시 펀스토랑을 시청하고 계시나요. 이번주 게스트를 소개해드리고자합니다. 이전에 이미촬영을 마쳐서 게스트를 알고 있었는데 드디어 16일 볼 수 있게 됐습니다.

 

오늘의 게스트는 가수 황치열과 가수 김우석입니다. 새로운 입담으로 재미를 더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가수 김우석 나이를 먼저 보겠습니다. 1996년 10월 27일 출생 (25세) 입니다. 그룹 업텐션으로 요즘은 솔로로도 활동 중입니다.

가수 황치열 나이도 살펴 보겠습니다. 1982년12월3일 출생 (39세)입니다. 최근 신곡 발표를 앞두고 있어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지 않을까 예상이됩니다.

 

가수 황치열 나이가 39세, 가수 김우석 나이가 25세 그리고 함께 할 ‘편스토랑’ 최다 우승자 이경규는 앞서 ‘규촌리 산촌일기’ 콩트 콘셉트로 규라인 멤버 이윤석, 윤형빈, 김우석과 ‘규촌리즈’를 결성하고 황치열을 만나게 됩니다.

이경규는 여기에서 산촌 규촌리 농원일기 라는 콘셉트로 '가을의 맛’을 연구하게 됩니다. 콩트 장인답게 이경규는 규촌리 이장 역할에 몰입해 큰 웃음을 선사했다고. 규라인인 이윤석, 윤형빈 역시 이경규와 찰떡 콩트 호흡을 자랑하며 유쾌하게 보여줄 예정입니다.

그중 가장 시선을 강탈한 멤버는 김우석이었습니다. 그의 매력은 이 같은 눈부신 비주얼뿐이 아니었다. 원조 규라인 이윤석, 윤형빈도 깜짝 놀라 긴장할 만큼 톡톡 튀는 예능감까지 자랑한 것이니 살펴보세요.

 

서울에서 성공한 규촌리의 자랑스런 인물로 등장하게 되는 가수 황치열은 규촌리즈 4인과 함께 역대급 장어 먹방을 펼치게됩니다.

이어 10월 16일 방송에서도 이들은 보기만 해도 군침이 꿀꺽 넘어가는 초특급 먹방을 펼칠 것으로 알려져 있으니 오늘 밤 방송을 통해 만날 수 있습니다.

황치열의 소개로 또 다른 맛집을 찾은 규촌리즈와 육즙 끝판왕 1++ 한우 안심을 만나게 됩니다. 보기만해도 흘러넘치는 마블링, 믿기 힘든 두께 감, 눈으로 느껴지는 신선도까지 감탄을 불러일으킵니다.

거기에 밤, 대추, 곶감 등 최고의 가을의 맛이 곁들여져 등장한 것이라 더욱 군침을 자아냅니다. 맛있는 고기의 완성은 어떻게 굽느냐에 달려 있겠죠.

이에 황치열과 김우석이 고기 굽기 한판 승부를 펼치게 되면서 두 사람은 각자 다른 방식으로 신중을 기해 고기를 굽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둘의 고기 굽기 대결은 의외의 흥미진진함을 선사하면서 각자 고기를 완벽하게 굽는 꿀팁을 공개하게 되니 꿀팁을 놓치지 마세요. 이 과정에서 황치열은 쉽게 볼 수 없었던 초특급 장비까지 동원했다고 하니 궁금합니다.

 

가수 황치열과 김우석 나이차에 맞는 고기 굽기의 꿀팁은 어떨지, 누가 승리를 했었을지도 궁금하고, 이후 개발한 가을의 맛은 무엇일지...

 

모든 것은 16일 오후 9시 40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공개된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가수 김우석의 등장은 시선을 끌기 충분했습니다.자전거를 타고 나오는 비주얼은 보기만 해도 반짝반짝 빛나 ‘편스토랑’ 여성 식구들의 탄성을 유발했다며 “화보인생”이라는 감탄이 절로 쏟아졌다고 합니다.